스탁포인트 소개

스탁포인트는 일반적인 주식 리딩 서비스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스탁포인트 시스템은 타사 증권 리딩 서비스와는 다릅니다. 종목 추천은 있어도 실패에 대해서 책임이 없는 일반 증권 리딩 과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추천한 종목이 실패 시 종목구독으로 발생한 비용은 절대로 받지 않고 100% 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이나 회사가 아닌 모두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모두의 수익이 최우선이라는 이념은 ‘회원이 수익 나지 못하면 우리에게 책임이 있다’에서 시작하였습니다. 회원이 수익 나지 못하면 회사도 멘토도 수익을 가질 수 없습니다. 오직 회원이 수익을 내야만 그로 인해 발생한 돈(비용)을 멘토가 회사가 가져갈 수 있습니다. 성공도 실패도 모두 함께하는 주식투자를 추구합니다.

회원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거품을 확실히 줄였습니다.


일반적인 리딩 사이트는 이용 금액이 50만원~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스탁포인트 추천종목은 최저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의 비용으로 업계 최저 금액으로 회원의 부담을 확실히 줄였습니다.

투명한 멘토 정보 공개로 회원의 알 권리를 존중합니다.


스탁포인트는 멘토의 주식추천 결과를 속이고 숨기는 파렴치한 짓을 하지 않습니다. 멘토 추천 종목에 대한 결과를 모두 볼 수 있으며 실패를 숨기거나 성공만을 내세우지 않습니다. 멘토 별로 과거 추천했던 모든 주식종목의 결과를 숨기지 않고 스탁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손쉽게 보실 수 있도록 자신 있게 열어놨습니다.

스탁포인트 멘토는 회사의 직원이 아닌 여러분과 같은 회원입니다.


스탁포인트에서 활동하고 있는 멘토는 모두 여러분과 같은 회원입니다. 회사원도 있고, 전업주부도 있으며, 자영업을 하는 사람, 이제 막 대학교를 졸업한 사람, 은퇴하고 노후를 준비하는 사람까지 모두 여러분이 주위의 흔히 볼 수 있는 일상의 사람들입니다. 이들 모두 스탁포인트를 알고 함께 주식을 배웠으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소통하면서 자신만의 노하우 만들 수 있었습니다. 주식은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지금 활동 중인 멘토들도 예전 다른 멘토에게 도움을 받으며 주식을 알게 되고 배우 게 되고 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자신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나 아무나
할 수 없는 멘토.


스탁포인트에서 멘토는 남녀노소 나이불문 주식추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무나 할 수는 없습니다.

스탁포인트에서 자신 있게 내세울 수 있는 투명한 주식거래 계좌의 검증 시스템 및 대면 및 유선 상으로 진행되는 심층 인성면접을 통한 다방면의 검증을 통과하였을 경우에만 비로써 스탁포인트의 멘토로 활동 할 수 있습니다.

실력 있는 멘토가 존재해야 회원의 수익을 책임질 수 있고 그로 인해 회원이 그리고 멘토 및 회사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나 개인의 수익이 아닌 모두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스탁포인트의 이념과 부합됩니다.

스탁포인트는 항상 회원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회원의 질문과 문의 글을 등한시 하고 불성실한 답변을 하는 멘토, 추천하는 주식종목의 성공률이 형편없이 낮아서 회원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멘토는 과감히 퇴출시켜 회원의 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원하면 언제든지 조건 없이 환불이 가능한 회원 중심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업계 최고의 회원 만족도 1위를 목표로 한 결과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 동아일보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회원의 손실은 멘토 및 회사 모두의 손실입니다.

국내 최초 100% 환원 시스템으로 증권서비스 생태계를 바꿨습니다.


추천 종목 실패에 대한 책임으로 구독료를 100% 돌려주는 환원 시스템은 국내 최초로 스탁포인트가 실현 하였습니다. 일정 회비를 무조건적으로 지불하는 기존의 증권 서비스 시장을 바꾸고자 합니다.

업계최고 라는 타이틀이 아닌
믿을 수 있는 회사.


국내최초의 주식정보 오픈마켓 이라는 타이틀 보다는 국내 유일의 믿을 수 있는 증권서비스로 회원에게 기억되고 있습니다. 의미 없는 타이틀에 목을 메기 보다는 회원의 기억 속에 남을 단 하나의 믿음으로 자리 잡고자 합니다.

신뢰와 책임감에 대한 답은
행동입니다.


테마레이더 특허출원, 소비자만족대상, koita 기업부설연구소,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까지.. 회원을 향한 신뢰와 책임감을 행동으로 보여드리고 있으며,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회원과 함께 성장하고 존경 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겠습니다.